입문신청 무료책자 증산도도전
  • 공부를 잘해야 하느니라.모든 것은 너희들 자신이 닦은 바에 따라서 되느니라.평소에 도를 닦지 않고 때를 기다리고 있다가 정작 성도(成道)의 때를 당하게 되면 뼈마디가 뒤틀리느니라. 사람이 높고 높지마는 마음 새로 추스르기가 어려운 것이니라.죽은 사람 갖고는 내 마음대로 해도 산 사람 마음은 내 마음대로 못한다.사람 마음은 일일시시(日日時時)로 변하기 때문이니라.
    - 증산도 도전8:35
   
 

0100006020719_03.jpg

지은이

운초 계연수 지음 

출판사

한뿌리

한뿌리

 

 지금까지 환단고기에 대한 모든 위서 논쟁의 시작은 운초가 직접 찍어낸 초판본이 없었다는 것에서 시작했습니다.
 
 이제 그 논쟁을 종지부 찍을 때가 됐습니다.
 
 운초 계연수 본인의 책이 있으니까요.
 
 역사를 지키기 위해 피땀을 흘리셔던 모든 분들이 자랑스럽고, 이제 우리가 지켜나가야 할 진짜 역사가 있다는 것에서 무한한 책임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환단고기에는 2천년 전 동서양의 역사가 각지에서 막 뻗어나가 분열되어나간 그 과정이 나타나기 이전의 역사가 담겨 있습니다.

 

 지금으로 부터 9205년 전 시원국가 환국의 탄생과 환국을 다스린 통치자 7명의 환인들 그리고 3301년 간 지속된 동서 2만리 남북 5만리 12제국 64개 종족의 대제국 신의 국가 환국의 각 국가의 이름과 5904년전 전 세계 민족이 흩어지게 된 과정의 역사와 함께 9환족을 이끌고 태백산에 자리잡아 1565년간 18명의 환웅들에 의해 지속된 광명의 땅 배달, 그리고 4339년전 2096년간 47명의 단군들에 의해 삼한관경의 국가통치법에 의해 다스려진 해떠오르는 조용한 아침의 나라 조선의 6962년의 역사 약 7천년의 역사가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7천년간의 역사 속에 담긴 통치원리와 국가조직원리, 우주에 대한 세계관과 창조관 그리고 신과 대자연 그리고 인간의 관계를 담은 장구하고 장대한 우주관이 담긴 한민족의 진정한 교과서 입니다.

 

 

 가슴 떨리지 않습니까?

 

 우리가 국가간 경계가 없는 드 넓은 초원위에서 말 달리던 그러한 시절의 얘기 ...

 

 모든 민족의 신화와 전설 그리고 민담이 시작되던 바로 그 시절의 이야기 말입니다.

 

 지금 처럼 찌든 문명과 찌든 역사 찌든 정신이 아닌 널직널직하고 큰 이야기 말입니다.

 

 "그들의 이야기(History)"가 『환단고기』에는 담겨 있습니다.

 

 한민족이 창세신과 교우한 그 이야기가 『환단고기』 「태백일사」 《삼신오제본기》에 담겨 있습니다.

 

 조선이 멸망하고 조선을 계승한 북부여의 시조 동명왕 고두막한의 영웅담북부여를 계승한 고구려의 시조 동명성왕 고주몽의 전설 또한 담겨 있습니다. 또한 고구려를 계승한 대진국(일칭 발해)의 창시자 대조영, 후 삼국을 통일하고 고구려와 대진국의 역사를 계승한 왕건의 고려의 건국 이야기들 ......

 

 가상이나 가짜나 이상이나 공망 망상이 아닌 한민족의 가장 가슴 뛰는 이야기, 역사속에서 가장 살아숨쉬는 이야기들이 담겨 있습니다

조회 수 :
13552
등록일 :
2012.02.03
20:53:58
엮인글 :
http://sangje.kr/xe/index.php?document_srl=740&act=trackback&key=584
게시글 주소 :
http://sangje.kr/xe/740
List of Articles
공지 증산도 도전
[레벨:99]새시대